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30 13:59:30
  • 수정 2018-04-19 15:42:18
기사수정



▲ 아름다운 여자들의 선택,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라인`과 `프라젠트라 베이비 라인` / 사진제공=프라젠트라



씨에이팜은 오는 3월 31일(토) 강남 쉐어원에서 열리는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1기 발대식'에 참여한다.


씨에이팜의 '프라젠트라'는 화장품과 의약품의 장점을 살린 더마코스메틱(Dermacosmetic)’ &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임산부 크림의 대표 '프라젠트라 마더스 크림'을 시작으로 업그레이드 된 프라젠트라 벨리라인과 함께 임산부 스킨케어 시장에서 높은 명성을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소아 스킨케어 프라젠트라 베이비’, 가족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프라젠트라 더마 아토’, 민감성 여성 기초 화장품 프라젠트라 수딩 레볼루션등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한 프라젠트라 전 제품들은 임산부와 유·소아 피부에 해로운 성분을 제외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했다.


'프라젠트라 벨리' 라인의 주요성분으로 천연 고보습인자 ‘PGA’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등을 들 수 있다. 특히 피부진정특허물질(BSASM)’과 노벨상을 수상한 EGF FGF 성분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 주며, 또한 흡수력을 높여주는 특허 기술인멀티나노리포좀(Multi-nano liposome)' 기술을 적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했다.



▲ 프라젠트라 화장품 전체 라인 / 사진제공=프라젠트라


'프라젠트라 베이비' 라인의 주요성분인 일반 보습 화장품에 사용 되는 히알루론산보다 10배 이상의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천연 고보습인자 'PGA'와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Ceramide)’, 안전한 천연유래 식물 성분 등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씨에이팜은 세계 3대 국제발명박람회(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 전시회,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아이디어 발명 신제품 전시회, 미국 피츠버그 국제 발명품 전시회)에서 금상 및 특별상을 받으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바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해외시장으로 활발히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씨에이팜 박희준 대표는 "Open Innovation / Disruptive Technology / Global B2B Collaboration과 같은 내부 슬로건을 통해 올해 전 분야에 걸쳐 외부 대표기업과 제휴에 나서며 제품 개발·생산·마케팅, 판매·유통 등 다양한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 뉴스다(NEWSDA)가 주관, 주최하는 이번 '서포터즈 뉴블리 1기'는 뷰티에 관심이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여 2월 18일~3월 16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총 245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최종면접을 거쳐 20명이 약 1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다. 앞으로 3개월간 활동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우수한 제품을 가진 국내 뷰티 기업의 마스크팩부터 선크림, 베이비크림, 진동형 팩트 등 다양하게 체험하며 널리 알리는 활동할 계획이다.

▲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프라젠트라˝ 콜라보 로고



[덧붙이는 글]
moon@newsda.co.kr / Copyrights ⓒ 뉴스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7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