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2 14:32:04
기사수정


▲ 어바웃썸의 카카오무스 버블필링 마스크 / 사진제공=어바웃썸


디케이글로벌의 스킨케어 브랜드 '어바웃썸'(ABOUTSSUM)은 오는 3월 31일(토) 강남 쉐어원에서 열리는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1기 발대식'에 참여한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어바웃썸의 카카오무스 버블필링 마스크' 는 런칭 3개월만에 강남 에스테틱샵과 인투스킨샵 입점였다.


'카카오무스 버블필링 마스크' 는 정제수가 들아가지 않고 카카오를 담았으며 모공청소는 물론 항산화 효과의 특허성분과 피부의 톤업까지 생각하여 성분을 아끼지 않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


또한 일상에 노출되어 있던 미세먼지까지도 빠르게 딥클렌징해주는 '카카오무스버블필링마크'는 버블이 굳어 뜯어내는 신개념 필오프타입의 모공 딥클렌징이다.


어바웃썸 대표는 '에스테틱샵을 방문하여 '카카오무스 버블필링 마스크'로 한번 케어 받은 손님들의 재방문율이 높고 한국을 찾는 중국 손님들 또한 케어를 받는 중 제품을 접하고 많은 양의 제품을 주문한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에 가까운 홍콩 대만 중국 아시아권등 먼저 수출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 뉴스다(NEWSDA)가 주관, 주최하는 이번 '서포터즈 뉴블리 1기'는 뷰티에 관심이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여 2월 18일~3월 16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총 245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최종면접을 거쳐 20명이 약 1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다. 앞으로 3개월간 활동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우수한 제품을 가진 국내 뷰티 기업의 마스크팩부터 선크림, 베이비크림, 진동형 팩트 등 다양하게 체험하며 널리 알리는 활동할 계획이다.


▲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어바웃썸˝ 콜라보 로고






[덧붙이는 글]
jisub@newsda.co.kr / Copyrights ⓒ 뉴스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7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