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8 19:38:22
기사수정

▲ 13month의 펄/음영 아이섀도우(좌), 매드립스틱(중), 스킨쉽 스팀쿠션(우) / 사진제공=13month


코스메틱 브랜드 '13month' 는 오는 3월 31일(토) 강남 쉐어원에서 열리는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1기 발대식'에 참여한다.


지난 겨울 의류 브랜드 써틴먼스 롱패딩 열풍에 이어 써틴먼스 코스메틱 또한 의류만큼 상승 무드다.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는 핑크 패키지부터 상품의 높은 퀄리티까지 국내 커뮤니티들에서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해외 진출까지 성공했다.


그 중 스팀 쿠션과 립스틱, 아이섀도우(음영,)는 재구매율 1위로 써틴먼스 코스메틱 중 효자아이템으로 기록을 세웠다. 특히 립스틱의 경우 요즘 인기인 마르살라 레드매트 립 컬러를 잘 표현해 상품력을 인정받아 브랜드 인지도를 쌓았다. 또 효자아이템 중 펄아이섀도우는 벌써 품절행진이다. 좋은 제품과 멋진 디자인으로 13month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써틴먼스 코스메틱은 지속적인 영업망 확보 및 디자이너 브랜드의 코스메틱이라는 아이덴티티로 해외 온.오프라인 매장에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써틴먼스 담당자는 뉴블리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 뉴스다(NEWSDA)가 주관, 주최하는 이번 '서포터즈 뉴블리 1기'는 뷰티에 관심이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여 2월 18일~3월 16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총 245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최종면접을 거쳐 20명이 약 1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다. 앞으로 3개월간 활동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우수한 제품을 가진 국내 뷰티 기업의 마스크팩부터 선크림, 베이비크림, 진동형 팩트 등 다양하게 체험하며 널리 알리는 활동할 계획이다.

▲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13month˝ 콜라보 로고



[덧붙이는 글]
jmbuddy@newsda.co.kr / Copyrights ⓒ 뉴스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7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