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8 19:52:38
기사수정


▲ 센텐스의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팅크처 페이셜앰플 / 사진제공=센텐스



이마트(emart)의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SCENTENCE)는 오는 3월 31일(토) 강남 쉐어원에서 열리는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1기 발대식'에 참여한다.


참여하는 해당 브랜드 제품으로는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팅크처 페이셜 앰플과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팅크처 페이셜 클렌저, 시크릿부케 리플레니실 바스 앤 바디워시, 시크릿부케 로즈오일 인 바디로션이다.


해당 제품인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팅크처페페이셜 앰플은 고객성원에 힘입어 3월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팅크처 페이셜 앰플" 80mL 대용량을 출시한 바 있다.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팅크처 페이셜 앰플은 항산화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를 중세 유럽에서부터 허브와 나무수지의 농축성분을 얻기 위해 사용되어 온 팅크처 방식으로 추출하여 배합한 주름개선·미백 2중기능성 데일리 앰플로 센텐스 출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90% 이상 만족도의 피부장벽개선효과와 경피수분손실량 개선을 통한 보습효과를 입증했다.


프로폴리스 팅크처가 적용된 블랙사피르 라인의 인기가 올라감에 따라 이마트 및 부츠(Boots)와 같은 드럭스토어 뿐만 아니라 면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에 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 진출도 적극적으로 전개하는 가운데, 이마트 몽골에 1·2호점을 오픈하여 계획대비 140% 초과 달성하는 가시적 성과를 거두고, 사우디 전역에 21개의 쇼핑몰을 거느린 최대 유통 기업인 "파와츠 알호카이르(Fawaz Alhokair)"그룹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확정지으면서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천연유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센텐스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꽃수와 자체 개발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적용하여 까다로운 안목을 가진 글로벌 고객의 주목을 받으며 향후 국내 유통 및 글로벌 시장의 확대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센텐스 담당자는 뉴블리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 뉴스다(NEWSDA)가 주관, 주최하는 이번 '서포터즈 뉴블리 1기'는 뷰티에 관심이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여 2 18~3 16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총 245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최종면접을 거쳐 20명이 약 1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다. 앞으로 3개월간 활동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우수한 제품을 가진 국내 뷰티 기업의 마스크팩부터 선크림, 베이비크림, 진동형 팩트 등 다양하게 체험하며 널리 알리는 활동할 계획이다.

▲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센텐스˝ 콜라보 로고




[덧붙이는 글]
moon@newsda.co.kr / Copyrights ⓒ 뉴스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7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