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18 17:36:46
  • 수정 2018-01-18 17:40:15
기사수정


▲ 낮는 칼로리 머랭쿠기 `쥬니쿠키`



쥬니쿠기는 1월 18일(목) 삼성동 코엑스 '2018 살롱 뒤 쇼콜라'에 참여해 다양하고 낮은 칼로리의 머랭 쿠키로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사로 잡았다.


사랑하는 아들의 이름으로 '쥬니쿠키'라는 브랜드 네임이 완성 되었고 無방부제, 無합성 첨가물, 無밀가루를 사용하여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100% 수제 재품이 '쥬니쿠키'의 특징이다. 수제 제품이여서 하루 생산량이 400~500통 정도 한정 되어 있지만 르부레드랩, 오베리굿,더매칭카페등 여러 체인점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통에 193kcal 라는 낮은 칼로리로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간식이라는 수식어 불리는 쥬니쿠키는 특히 젊은 여성들과 어린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쥬니쿠키의 전지영 대표는 '2018년에는 보다 향상된 생산을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쥬니쿠키'의 건강한 머랭쿠키를 맛볼 수 있게 하고 싶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 2018 살롱 뒤 쇼콜라에서 만나본 저칼로리 머랭 쿠키 `주니쿠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3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