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젤디파인, 스토브리그 이신화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이모티콘 출시 - 마젤디파인이 자사 캐릭터 ‘밀당’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출시 - “밀가루반죽 밀당이가 왔당!!”
  • 기사등록 2020-02-26 15:45:24
기사수정


▲ 밀당 카카오톡 이모티콘 / 사진제공=마젤디파인

[서울=뉴스다] 마젤디파인은 밀가루 반죽 캐릭터 ‘밀당’을 활용해 ‘밀가루반죽 밀당이가 왔당!!’ 이모티콘을 2월 20일(목) 출시했다.

총 24종으로 구성된 이모티콘은 ‘밀당’이의 다양한 표정과 귀여움을 한껏 강조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표정으로 구성했다.

또한 이번 첫 출시된 밀당 이모티콘의 콘티와 기획은 SBS 안방 드라마였던 스토브리그 이신화 작가와 공동으로 제작하였다.

국산 토종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밀당’은 각종 오프라인 행사 및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널리 알려져 있다. 개발된지 2년 정도밖에 안 됐으나, 플레이키보드 다운로드 수 30만건을 기록하는 등 순항 중이며 이를 바탕으로 2020년 하반기 애니메이션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정준태 마젤디파인 대표는 “밀가루 반죽의 캐릭터인 밀당의 이모티콘 출시를 바탕으로 밀당 세계관의 다양한 캐릭터와 더욱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등을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9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