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4 16:44:51
기사수정


▲ 패션·헤어·메이크업·스타일링 이 모든 것이 스타일릿에 / 사진제공=루비큐브

[서울=뉴스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는 모바일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 글로벌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타일릿’은 3D 캐릭터를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며 전 세계 사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3D 스타일링 게임으로, 3월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다.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보는 스타일 리퀘스트, 매주 주제에 맞춰 자신의 스타일을 뽐내 보는 스타일 콘테스트 그리고 자신의 스타일링을 포스팅하고 전 세계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는 스타일 월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한다.

또한 루비큐브는 사전등록 개시와 함께 ‘스타일릿’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생동감 넘치는 3D 의상과 게임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3월 중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공식 론칭 상세 내용과 일시는 추후 ‘스타일릿’의 SNS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9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