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9 18:24:52
기사수정


▲ 위촉식에 함께한 더보이즈와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청소년연맹

[서울=뉴스다]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의 2020년도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더보이즈는 대중의 마음에 자리 잡을 단 하나의 소년들이라는 뜻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하며 아시아와 유럽에서 K-POP문화를 선두로 한류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는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남자 아이돌 그룹이다. 더보이즈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끼를 보여주며 ‘전원센터’ 보이그룹임을 증명하였다.

한국청소년연맹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재능과 실력을 갖춰 글로벌 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청소년들에게 롤모델이 될 수 있기에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앞으로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펼친다. 1월 중 한국청소년연맹의 신입단원 모집을 위한 홍보물 촬영을 마쳤으며 앞으로 한국청소년연맹이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에 참석하는 등 청소년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리빌(REVEAL)’은 2월 10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 정규앨범 ‘리빌’로 컴백 활동을 앞둔 더보이즈는 2월부터 펼쳐질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북돋웠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활약한 홍보대사로는 샤이니, 씨스타, 갓세븐, 아스트로, 프로미스나인, 축구선수 이승우 등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9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