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2 13:53:30
기사수정


▲ 반려견 눈물질환 개선 기능성 간식 눈물싹싹 / 사진제공=메디푸드 글로벌

[서울=뉴스다] ㈜메디푸드 글로벌이 한국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함께 시행하는 ‘2019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의료/생물기술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은 국가성장의 핵심인 IT산업 및 신산업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분야별 혁신적 경쟁력을 갖춘 기업 및 기술을 선정해 격려하고자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 14회를 맞이했다.

 

혁신적 제품으로 인정받아 수상의 대상이 된 ㈜메디푸드글로벌의 눈물싹싹은 반려견의 눈물자국, 눈물번짐 등의 눈물질환을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반려견의 기호에 맞는 간식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주기적으로 먹이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간식이다.

 

조선시대부터 약재로 사용되어오던 약모밀을 연구하던 중 약모밀의 사용 용도가 천연 항생제였음을 발견하고 한국자원식품도감에서 각종 염증, 폐농, 폐렴, 중이염 등을 개선하고 지방간, 피부병, 요도염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낼 수 있음을 확인해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메디푸드 글로벌 관계자는 병증을 호소하는 사람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과 병원은 많지만 동물의 경우에는 치료법도 비용도 다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많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강아지 뿐만 아닌 고양이, 나아가서는 더 많은 반려동물들을 위한 제품도 출시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눈물싹싹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냄에 따라 ㈜메디푸드글로벌은 눈물질환 개선 기능성 간식인 눈물싹싹에 이어 피부 개선 기능성 간식인 피부케어 기능성 간식의 출시를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8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