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5 18:57:32
기사수정


▲ 배우 현빈의 한국, 일본, 홍콩 팬들이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 / 사진제공=월드쉐어

[서울=뉴스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는 배우 현빈의 팬들이 캄보디아에 6번째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현빈의 한국, 일본, 홍콩 팬들이 모인 HB international에서 진행한 것으로 2014년부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팬들의 나눔은 건전한 팬 문화의 긍정적인 사례로써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우물을 기증한 팬들은 배우 현빈의 생일 기념으로 우물을 기증하는 이벤트를 더욱 장기간 이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며 항상 밝은 모습으로 기쁨을 주는 현빈의 38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별한 생일선물을 받은 배우 현빈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