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6 13:23:57
기사수정


▲ 알라딘이 출시한 앱 서비스 독보적 / 사진제공=알라딘

[서울=뉴스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자사가 운영 중인 독서SNS 북플내 독서 관리와 걷기 기록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독보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독보적읽고, 걷고, 기록하라는 슬로건 아래 매일 읽고 걷고 기록하여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는 서비스로, 미션 수행 시 발급된 스탬프를 모아 도서 구매 적립금으로 환전할 수 있는 보상형 프로그램이다. 독서 미션의 경우, 본인이 읽은 책을 직접 앱에 추가하면 완료되며 걷기 미션의 경우 본인이 직접 설정한 걸음 수 이상을 걷게 되면 완료된다. 최소 걷기 목표는 하루 5000보 이상이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헬스, iOS의 경우 건강 앱의 걸음 수와 연동되어 목표 달성 여부를 체크한다. 또한 걷기와 읽기 테마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한 스페셜 미션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를 기획한 알라딘 웹기획/마케팅팀 김영란 차장은 많은 사람들이 독서와 걷기를 일상 속 작은 습관으로 자리 잡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본 서비스를 기획했다앞으로 독서관리 기능과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서비스 계획을 말했다.

알라딘은 독보적오픈 이벤트로 1031일까지 데일리 미션을 30회 이상 성공한 1000명에게 독보적인 시작스탬프를 발급하고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독보적서비스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트위터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샤오미 미밴드4를 증정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에서 북플앱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