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8 16:03:19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베페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국내 최상위 규모의 제대혈은행인 보령 제대혈은행이 참가했다.


보령 제대혈은행은 제대혈 사업 시작부터 시설, 인적, 보관 공정 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두어 관리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 보건복지부 제대혈법령에 근거한 시설, 장비, 인력, 품질관리체계 기준을 충족한 제대혈은행 허가업체 1호로 등록된 기업이다. 자가이식사례를 통해 업계 최고의 이식 시 세포 수(해동 시 세포 생존률)을 검증받기도 했다.


보령은 이번 행사에서 제대혈의 높은 가치와 필요성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제대혈보관을 장려하고자 상담 및 보관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였다.


보령 제대혈은행 부스로 방문하면 상담만 받아도 젖병과 물티슈를 증정한다. 제대혈보관 계약을 진행할 경우 가격할인 및 연장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5만원 상당의 신생아유전체 검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현장가입 선물을 함께 지급한다.


다양한 정보도 얻고, 부스를 방문해 쉽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들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지난 1999년에 ㈜이플러스로 창립한 이후 2000년 8월 아시아 최초로 베이비페어 전시 개최 및 ‘베이비페어’ 명칭을 도입했다.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대한민국 육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행사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큰 규모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