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8 15:52:30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베페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국내 최상위 규모의 제대혈은행인 GC 녹십자랩셀 제대혈은행이 참가했다.


GC 녹십자랩셀은 세계 최초로 타인의 혈액을 이용한 NK세포 항암제를 개발했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Cell Center를 보유하여 자체 GMP 시설에서 연간 약 18,000건 이상의 세포처리 및 세포치료제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포치료제의 상용화를 위한 바이오리액터 기반 대량생산기술을 완성하기도 했다.


녹십자 제대혈은행은 이번 행사에서 체험존, 포토존, 각종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다. 상담부스를 찾은 예비 부모들에게 단순한 정보 전달이나 홍보가 아닌 박람회 자체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목표이다. 자사 제대혈 보관의 기술력과 안정성들을 소개하고, 제대혈 보관에 대한 정보 및 중요성을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GC 녹십자랩셀 부스로 방문하면 ‘보비니’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비니’는 GC 녹십자웰빙이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는 영유아용 화장품으로, 천연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다양한 정보도 얻고, 부스를 방문해 쉽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들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지난 1999년에 ㈜이플러스로 창립한 이후 2000년 8월 아시아 최초로 베이비페어 전시 개최 및 ‘베이비페어’ 명칭을 도입했다.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대한민국 육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행사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큰 규모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