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8 15:39:27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베페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국내 최상위 규모의 제대혈은행인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참가했다.


차바이오텍 아이코드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난치병 치료 기술, 배아 및 성체줄기세포 등에 대한 통합적 연구와 관련 원천 기술의 끊임없는 개발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상장관리 특례심사를 받기 위해 진행했던 기술평가에서 AA등급을 받았다. AA등급은 기업의 기술평가에서 나온 사례 중 가장 높은 단계이므로 차바이오텍이 받은 기술은 최고 수준에 해당한다고 한다.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은 이번 행사에서 제대혈의 높은 가치와 필요성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자 다양한 제대혈 보관 혜택 안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차바이오텍 아이코드 부스로 방문해 제대혈을 보관하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보관상품에 따른 현장 혜택이 증정되며, 기증제대혈 공급 비용을 국내 최다 규모로 지원한다. 또한 고급 천연 면 소재의 수유베개 및 방수패드도 증정된다. 가입 없이 상담만 받아도 순면 가제손수건을 지급한다. 그 외에 정해진 시간에 부스에 있는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정보도 얻고, 부스를 방문해 쉽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들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지난 1999년에 ㈜이플러스로 창립한 이후 2000년 8월 아시아 최초로 베이비페어 전시 개최 및 ‘베이비페어’ 명칭을 도입했다.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대한민국 육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행사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큰 규모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