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8 15:16:55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베페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국내 최상위 규모의 제대혈은행인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은행이 참가했다.


셀트리 제대혈은행은 세계 최초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치료제를 상용화했으며, 실제 질병 치료 이식으로 검증된 우수한 제대혈 보관 기술력을 자랑한다. 누적 보관 건수는 2019년 6월 기준으로 24만 건 이상을 기록할 만큼 많은 이들의 인정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에서 출산을 앞둔 임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확대 제공하고 제대혈의 높은 가치와 필요성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자 브랜드 클래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브랜드 클래스는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 클래스 룸’에서 출산 준비에 대한 강의도 듣고 유아용 비타민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또한 부스에 방문하면 인증샷을 남기거나, 퀴즈 골든벨에 참여하거나, 준비된 행운 트리에서 행운권을 뽑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정보도 얻고, 부스를 방문해 쉽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들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지난 1999년에 ㈜이플러스로 창립한 이후 2000년 8월 아시아 최초로 베이비페어 전시 개최 및 ‘베이비페어’ 명칭을 도입했다.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대한민국 육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행사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큰 규모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