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목전 - 오는 8월 15일 광복절부터 18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 아이들의 컬러와 개성 존중하는 ‘컬러풀 베이비’ 테마가 주요 - 수많은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 기사등록 2019-08-15 01:54:00
기사수정


▲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공식 경품이벤트 배너 / 사진제공=베페 베이비페어


[서울=뉴스다]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강남구에서 개최된다.


㈜베페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 B홀에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임신부, 예비부모, 육아맘, 육아빠들을 위한 다양한 육아제품들과 강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박람회로, 매년 3회씩 열린다. 특히 ㈜베페가 주최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이다.


올해로 제36회를 맞이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컬러풀 베이비’라는 전시 테마를 기반으로 내 아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수 있는 육아법과 육아템을 찾는 부모들에게 ‘국민 아이템’으로 대표되는 유행과 대세에서 벗어나 아이들 고유의 컬러와 개성을 존중하는 방법과 ‘육아 컬러링’이라는 육아법을 제안한다.


베페가 제안하는 ‘육아 컬러링’은 육아에 ‘우리 아이만의 색깔을 입힌다’는 의미로 유행과 대세를 따르는 것이 아닌 아이에게 맞는 특색 있는 육아 스타일을 찾아가는 육아 방식이다. 아이들의 취향을 찾고 창의적인 감성 발달을 위한 문화 체험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 및 ‘베페 20주년 기념 선착순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기 셀러들을 모은 ‘베페 SNS 마켓’과 특색 있는 알짜 육아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와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