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바이오텍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 국내 가족제대혈은행 중 최고 규모의 자산총액 및 최대 규모의 제대혈 보관… - 현장 부스에서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홈페이지를 통… - 이례적으로 4개의 제대혈은행이 모두 참여하는 행사
  • 기사등록 2019-08-12 20:12:27
기사수정


▲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 사진제공=차바이오텍 아이코드


[서울=뉴스다] ㈜차바이오텍(대표이사 오상훈)에서 운영하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대혈은 산모가 신생아를 분만할 때 분리된 탯줄과 태반 속에 존재하는 혈액을 일컫는 말로, 줄기세포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줄기세포의 보고’라고도 불린다. 줄기세포는 사람의 신체를 구성하는 조직의 근원이 되는 세포로, 여러 가지 난치병 치료에 쓰일 수 있는 귀중한 세포이다.


차바이오텍 아이코드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난치병 치료 기술, 배아 및 성체줄기세포 등에 대한 통합적 연구와 관련 원천 기술의 끊임없는 개발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상장관리 특례심사를 받기 위해 진행했던 기술평가에서 AA등급을 받았다. AA등급은 기업의 기술평가에서 나온 사례 중 가장 높은 단계이므로 차바이오텍이 받은 기술은 최고 수준에 해당한다고 한다.


또한 압도적인 재무건전성으로 국내 가족제대혈은행 중 최고 규모의 자산총액 및 최대 규모의 차바이오컴플렉스 제대혈 보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차바이오텍의 총 자산총액은 9,860억으로, 국내 제대혈은행 운영 기업 4곳의 총 자산총액을 합친 것보다도 약 1.4배 높은 수치이다.


차바이오텍은 이번 행사기간 내 부스를 방문해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페어 상담 예약 후 현장에서 상담 및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세탁세제 혹은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2단계를 지급한다. 또한 특정 시간대에 부스에 방문하여 룰렛을 돌리면 순면 가제손수건, 베이비크림, 선 프로텍터 등 다양한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차바이오텍 아이코드가 참가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이다. 3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이례적으로 4개의 제대혈은행이 모두 참여하기로 결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