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 은행,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 제대혈의 높은 가치와 필요성 홍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려 - 임신부 대상으로 출산 준비 지식과 제대혈의 가치에 대해 강의하는 브랜드 … - 이례적으로 4개의 제대혈은행이 모두 참여하는 행사
  • 기사등록 2019-08-10 16:52:12
기사수정


▲ 작년 개최되었던 베이비페어의 셀트리 행사부스 / 사진제공=메디포스트


[서울=뉴스다]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셀트리 제대혈은행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제대혈은 산모가 신생아를 분만할 때 분리된 탯줄과 태반 속에 존재하는 혈액을 일컫는 말로, 줄기세포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줄기세포의 보고’라고도 불린다. 줄기세포는 사람의 신체를 구성하는 조직의 근원이 되는 세포로, 여러 가지 난치병 치료에 쓰일 수 있는 귀중한 세포이다.


셀트리 제대혈은행은 세계 최초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치료제를 상용화했으며, 실제 질병 치료 이식으로 검증된 우수한 제대혈 보관 기술력을 자랑한다. 누적 보관 건수는 2019년 6월 기준으로 24만 건 이상을 기록할 만큼 많은 이들의 인정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


메디포스트는 매년 베이비페어에 꾸준히 참가해온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출산을 앞둔 임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확대 제공하고 제대혈의 높은 가치와 필요성에 대한 홍보를 더 적극적으로 진행하고자 브랜드 클래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셀트리 브랜드 클래스는 17일(토) 오전에 열린다. 브랜드 클래스에서는 출산 준비 지식과 제대혈의 가치에 대해 안내하는 강의를 진행하여 초보 예비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한다. 신청은 셀트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셀트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모비타의 3만원 상당의 아기 비타민(7개월분)을 증정한다.


또한 제대혈 퀴즈 골든벨, SNS 인증샷 이벤트, 100% 당첨되는 행운트리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부스를 방문한 임신부들에게 하계 필수 위생용품인 ‘이지팜’의 ‘손소독티슈’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제대혈은 아기 자신에게는 100% 조직 적합성이 일치하고 가족 간에도 일치율이 매우 높아 가족의 미래 질병에 대비할 수 있다. 제대혈의 가치에 대한 유익한 설명과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예비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트리 제대혈은행이 참가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이다. 3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이례적으로 4개의 제대혈은행이 모두 참여하기로 결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6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