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9 17:54:41
기사수정

▲ 입문용 미니드론 PLUS 1 / 사진제공=다온I&C

[서울=뉴스다]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와 KOTRA가 공동주관하는 '2019 광주국제 IoT 가전 로봇전'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참가기업 중 하나인 다온I&C는 이번 박람회에서 드론 라이트쇼, 입문용 미니드론 PLUS 1 등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다온I&C는 2012년 설립한 기업으로 국내 드론 산업의 발전과 기술 향상을 위한 제조&유통 사업 및 드론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제조 및 공급뿐 아닌 드론 군집 비행 기술을 활용한 드론 라이트쇼를 연출할 수도 있는 드론 전문 기업이다.


다온I&C에서 선보일 제품은 입문용 미니 드론인 PLUS 1, 교육용 조립 드론인 PLUS 3 PRO 등이다.


입문용 미니 드론인 PLUS 1은 실내, 실외 비행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드론이다. 별도의 컨트롤 없이도 자동으로 고도를 유지하는 호버링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재밌게 드론을 날릴 수 있다. 또한 원통형 보호가드가 장착되어 있어 비행 중 추락 시 드론 기체의 손상을 막아주며, 안전한 비행이 가능하다.


교육용 조립 드론인 PLUS 3 PRO는 비행 원리를 이해하며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조립형과 완성형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드론을 둘러싼 원통형 보호가드는 드론 기체의 손상을 막아주며, 비행자의 안전도 지켜준다. 또한 자동 고도 유지 기능을 ON/OFF할 수 있어 다양한 비행을 즐길 수 있고, Wifi 카메라 장착이 가능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영상 전송 및 사진/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광주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2019년 6월 20일 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국제적 행사이며, IoT(사물인터넷) 가전, 로봇, 드론, VR/AR, 3D 프린터 등 다양한 4차산업의 핵심 제품들이 전시된다.


한편, 광주 국제 IoT·로봇박람회와 함께 국내 유일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광주국제그린카전시회도 오는 6 20일부터 22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5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