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8 22:35:53
기사수정


▲ 미나페이의 이집트 온라인 부동산 중개 플랫폼 / 사진제공=미나페이


[서울=뉴스다]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와 KOTRA가 공동주관하는 '2019 광주국제 IoT 가전 로봇전'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참가기업 중 하나인 미나페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중동시장을 노린 이집트 온라인 부동산 중개 플랫폼을 전시한다.

주식회사 미나페이는 부동산과 기술이 합쳐진 프롭테크(Proptech)를 중동시장에 맞춘 글로벌 기업이다. 이집트 최초의 지도기반 매물검색 기능, 이집트 도시개발사의 프로젝트 참여 등 다양한 시스템과 서비스를 보유 중이다.

미나페이가 선보일 플랫폼은 Google maps를 사용한 지도기반 매물 검색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용자의 UI/UX를 반영한 데이터 전달을 주 목적으로 둔 제품이다. 매물의 위치를 웹/앱사이트 내에 기재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사전에 알 수 있고, 판매자와의 미팅도 간편해진다고 한다.

광주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2019년 6월 20일 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국제적 행사이며, IoT(사물인터넷) 가전, 로봇, 드론, VR/AR, 3D 프린터 등 다양한 4차산업의 핵심 제품들이 전시된다.


한편, 광주 국제 IoT·로봇박람회와 함께 국내 유일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광주국제그린카전시회도 오는 6 20일부터 22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5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