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1 10:18:29
기사수정


▲ CNP 비타비 미스트 / 사진제공=LG생활건강



[서울=뉴스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 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워주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다(KC피부임상센터, 2019년 1월 21~22일, 20명, 개인차 있음). 

CNP 차앤박화장품은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 이전에 핑크빛 생기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B 에너지 앰플’,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 모양의 ‘비타-B 앰플 인 쿠션’,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비타-B 에너지 톤업 크림’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미스트까지 출시하며 비타-B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덧붙이는 글]
jisub@newsda.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23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