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2 09:56:25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보드롱,폼보드,우드락등의 현진아트가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 가능한 '제 31회 서울국제문구 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에 참여했다.


현진아트는 1983년 설립하였고 발포 폴리스치렌을 문구, 미술용품으로 개발한 소재 개발 전문 생산 업체로 보드롱,폼보드,우드락 등이 대표 상표이다. 문구,화방 및 유아용품부터 더 나아가 인테리어, 디자인,광고,기획,전시,출력,건축,POP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진아트 제품은 활용되고 있다.


현진아트 제품은 가볍고 가공이나 작업이 쉽고 편해 전문가부터 아동까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설립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생산 시설 설비와 연구 개발 투자등으로 매년 다양한 소재와 신제품 등을 개발하여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융벨크로 원단등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접착이 없는 융벨크로로 교육용 놀이용 교구 등 다양하게 쓰일수 있다.


또한, 방수폼보드는 표면 방수 처리로 습기에 강한 보드이며 광고물 제작이나 인테리어 디스플레이등에 쓰일수 있다고 한다.


현진아트 관계자는 " 1983년부터 업계의 선두주자로써 다양한 연구과 개발을 통해 좋은 제품들을 만들고 해왔으며 끊임없는 개발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들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생활 산업의 수출산업화와 세계화를 촉진하고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기반의 확대를 목적으로 2018.11.01(목)~04(일) 4일간 코엑스 본관 3층 C홀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6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