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9 16:50:46
기사수정


▲ 마인드엘리베이션의 `마음 읽는 스케치북` [출처 : 마인드엘리베이션]


[서울=뉴스다] 심리 전문 케이스 서비스 회사인 마인드엘리베이션이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 가능한 '제 31회 서울국제문구 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에 참여한다.


마인드엘리베이션은 개인이 느끼는 심리적 부담 증가와 인구 고령화에 따른 치매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현재, 정신건강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심리를 전문적으로 케어해 줄수 있는 서비스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이다. 일상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있는 심리하을 찾아내고 이를 이용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것이 목표이다.


이번 전시회는 주력상품인 마음 읽는 스케치북 리뉴얼 전시와 판매를 위해서 참여를 하게 되었고주력상품인 마음읽는 스케치북은 집,나무.사람,그림을 그리고 간단한 그림 색칠로 자신의 심리상태와 감정상테,가족 관계 등을 알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마인드엘리베이션은 캐나다,싱가포르,말레이시아,일본에 거래처를 두고 있으며, 2018년 하반기~2019년 상반기 이내로 본격적으로 수출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주 타켓으로 잡는 일본시장의 바이어들이 사회 고령화가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마인드엘리베이션 담당자는 " 2018년도 하반기에 전문 마인드케어 브랜드 'MMIM'을 런칭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전시회에서 뵙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생활 산업의 수출산업화와 세계화를 촉진하고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기반의 확대를 목적으로 2018.11.01(목)~04(일) 4일간 코엑스 본관 3층 C홀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5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