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7:21:57
기사수정


▲ 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잡은 케이블 타이 업체 포인트앤엣지의 갈라타이 [출처 : 포인트앤엣지]


[서울=뉴스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IT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포인트앤엣지'가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가능한 '제 21회 서울국제문구 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 에 참여한다.


포인트앤엣지는 아이디어 기반의 IT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써 일상에서 많이 사용되는 전자기기 제품 사용을 편리하게 돕고자 멀티탭 정리함, 케이블타이,노트북 받침대등을 출시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어의 차별화와 지식재산권 보호를 통해 타사에서 모방하기 어렵도록 독자적인 시장을 구축해 나가느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하여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자 노력을 하고 있다.


주력 상품으로는 손으로 해체되는 케이블타이인 '갈라타이 GALA TIE'는 국내외에서 많은 실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일본으로 수출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는 케이블 타이의 문제점이 바로 해체 시 반드시 칼이나 니퍼가 있어야 절단이 가능하데 포인트앤엣지의 제품인 갈라타이는 아무리 꽉 묶여있더라도 손으로 찢어만 주면 쉽게 해체가 가능하다.


플라스틱 기타분류로 수출입현황이 가장 많은 국가인 미국과 유럽 시장에 진출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케이블 타이 시장에서 '갈라타이'가 하나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되게 만드는것을 남은 하반기의 목표로 다양한 국내외 전시회를 통해 당사의 제품을 알리고 여러 나라에 수출을 해나갈것이라고 한다.


포인트앤엣지 정제욱 대표는 " 아이디어로 차별화한 저희 포인트앤엣지 제품으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 저희 청년창업가를 맣이 응원해주시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 함께 땀흘리겠다. 화이팅!"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생활 산업의 수출산업화와 세계화를 촉진하고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기반의 확대를 목적으로 2018.11.01(목)~04(일) 4일간 코엑스 본관 3층 C홀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5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