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7:13:15
  • 수정 2018-10-24 14:59:42
기사수정


▲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한 스위스 볼펜 프로디아 [출처 : 피알판촉]


[서울=뉴스다]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수입하는 '피알판촉'이 스위스 볼펜 '프로디아' 로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가능한 '제 31회 서울국제문구 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 에 참여한다.


피알판촉은 스위스 볼펜 프로디아, 골프트로피, 텀블러 보온병, 대나무 데스크오거나이저, 맞춤형 디자인 다이어리, 여권지갑 가죽소품등을 제조 수입하고 있는 회사이다.


피알판촉은 SISOFAIR 전시회에 처음 참여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전시회는 스위스 볼펜 프로디아 및 대나무 데스크 용품을 홍보하고자 참여하였다. 주력 상품인 스위스 볼펜 프로디아는 다양한 모델 및 재질, 색상을 가지고 수천가지 조합이 가능 한 제품으로 100% 스위스에서 생산 공급하는 swiss made 제품이며, 선명한 칼라, 최대 6도 정밀인쇄가 장점이다.

'대나무 데스크 오거나이저' 는 부드러운 마감과 독특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측면과 옆면 서랍은 클립등 소품 수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거치등 사무 문구용품 및 판촉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피알판촉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이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판매를 도와줄 협력점과 대리점을 개발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생활 산업의 수출산업화와 세계화를 촉진하고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기반의 확대를 목적으로 2018.11.01(목)~04(일) 4일간 코엑스 본관 3층 C홀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5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