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7:02:31
  • 수정 2018-10-24 14:58:18
기사수정


▲ 도너랜드의 다양한 제품군들 [ 출처 : 도너랜드]


[서울=뉴스다] 다양한 점토제품을 가진 도너랜드가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 31회 서울국제문구 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에 참여한다.


도너랜드는 국내 지점토를 비롯하여 나노기술의 신소재 점토, 다양한 학습준비물 등 교재, 교구산업을 이어가고 있는 점문업체로서 오랜 노하우와 기술을 토대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개발/제조/판매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업체이다.


주요제품은 천사점토와 요즘 인기 있는 몬스터액괴로써,먼저 천사점토는 나노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신개념 점토로 지점토의 8분의 1 수준의 무게로 솜과 같이 가벼운 점토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다른 점토에서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질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물감,사인펜, 형광펜,수성펜 등을 섞어 자유로운 색 표현이 가능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몬스터액괴는 말랑말랑하고 탱탱한 촉감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신개념 제품으로, 일반 점토처럼 모양을 만드는 게 아니라 만지고 늘리며 다양한 토핑을 섞어서 새로운 촉감으로 창의력을 개발하는 점토놀이다.


도너랜드의 제품은 모두 공인 안전검사기관에서 검사를 통과하고 안전성 인증 마크 KC를 획득한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도너랜드는 해외 진출의 목표는 아직 없으며 향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는 복합체험공간을 만드는것이 목표라고 한다.


도너랜드 담당자는 " 신제품 개발은 도너랜드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전하고 새로운 제푸믈로 점토완구업계를 선도하는 업체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생활 산업의 수출산업화와 세계화를 촉진하고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기반의 확대를 목적으로 2018.11.01(목)~04(일) 4일간 코엑스 본관 3층 C홀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5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