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3 21:38:21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르무엘뷰티’는 신제품 으로 1011()부터 14()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여했다.


고엘[GOEL]이라는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참여했다는 르무엘 뷰티는 신제품이 출시된 지 3개월 됐다면서, 최근 대구에서 있었던 팝업이벤트에서 인기가 있었다고 소개했다. 신제품 고엘은 기능성 펩타이드 스킨케어 제품으로 식물성 추출물과 내추럴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피부 재생과 탄력, 영양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말레이시아에서는 고급 에스테틱에 포함된다고.


제품은 자사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피부과 등의 병원에서 접할 수 있다.

현재 이탈리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 진출한 상태로, 르뮤엘 뷰티 관계자는 미국과 유럽 진출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목표에 대해 작년보다 6배 이상의 수출 실적을 기록하고, 내수 시장에서 활성화하고 홍보하는 것이라고 언급하며 박람회에 참가하는 관객과 제품 이용자들에게 국내 고객들과 많이 소통하고 싶다. 전시회에서 제품 많이 소개할테니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킨텍스, 코트라에서 주관하고 경기도 에서 주최하는 이번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10회째를 맞이 하고 있으며 화장품, 헤어, 네일, 원료등 다양한 뷰티 상품의 홍보와 해외 바이어들과의 수출 상담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5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