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3 18:19:17
  • 수정 2018-10-15 17:17:24
기사수정




[서울=뉴스다] 이번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는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를 제조하는 키덤스가 참여했다. 브랜드명 키덤스는 사랑하는 우리 아기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좋은 천연 성분만 넣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한 이유로는 ‘K-Beauty’에서 해외에 한국의 기술을 알리는 것이라 말하며, 기술적인 면에서 높고, 또한 특허 인증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점도 언급했다.


주력 상품으로는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 줄 수 있는 베이비 수딩 로션을 꼽았다. 키덤스 관계자는 필리핀이나 대만에 진출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온라인 자사몰이나 쿠팡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년도 하번기 목표로는 해외에 많이 홍보하고 수출하는 것이라 말하며 해외의 아이돌도 화학 성분에서 벗어나 순한 성분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킨텍스, 코트라에서 주관하고 경기도 에서 주최하는 이번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10회째를 맞이 하고 있으며 화장품, 헤어, 네일, 원료등 다양한 뷰티 상품의 홍보와 해외 바이어들과의 수출 상담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da.co.kr/news/view.php?idx=15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